제목

[RE] U+스마트헬멧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LGU+ 정현에프엠씨 입니다.

 

스마트헬멧 관련해서 문의 주셨네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A/S 부분 안내드립니다.

구매하신 날부터 1년 이내를 보증기간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정상적으로 사용할 경우 에 있어서 고장이 나거나 제품의 하자 시에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단, 내장배터리의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고객의 희망에 따라 제품이 유상으로 수리가 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제품의 보증기간 내라도 유상수리가 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사용상의 착오, 제품을 개조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당사가 지정한 충전기, 전용 이어마이크폰, MicroSD 카드 이외의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대표번호 1644-1355 로 연락 주시면,

요금부분 안내와, 

더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 원래글 ============ 

스마트헬멧 사용에 대한 문의드립니다

 

1. A/S부분

2. 월요금과 스마트헬멧 구매비용

 

답변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정현텔레콤

등록일2021-05-27

조회수7,62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