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상담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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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의 전문성을 높여줘요.
상담중인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실시간 텍스트로 확인 가능
고객 응대에 도움이 되는 스크립트 및 관련 정보 안내

실시간 답변 제안 지식관리 연동 대화 요약 지원 품질 모니터링

주요 기능

01 상담원 모니터링
  • 가용중인 상담원 현황과 지식관리 현황 모니터링 지원
  • 우수실적 상담원 및 주요 지식관리 현황 모니터링
02 주요 키워드 현황 확인
  • 통화 내용 중 가장 많이 언급되는 상위 키워드 빅데이터 제공
  • 특정 키워드와 함께 조회·언급되는 연관 키워드 그래프 제공
03 지식 랭킹 및 부가 기능
  • 일·주·월간 주요 지식 조회 랭킹 제공
  • 공지사항 메모장 등 부가 기능 제공
  • 콜 인프라 연관 데이터 그래프 제공
01 실시간 대화 내용을 텍스트로 보여줌
  • 고객과 상담사간 실시간 대화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여 제공
  • 통화 중 관리자와 채팅 가능
  • 대화 요약을 위한 리마인드 기능 제공
02 실시간 주요 키워드 추천
  • 대화 내용 중 지식정보에 등록된 키워드 대상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상위 키워드 자동 추천
  • 관리자가 등록한 금지어 사용시 금지키워드 알람 제공
03 키워드 관련 상담지식을 자동 추천
  • 실시간 대화록에서 문장 선택하거나, 추천 키워드 선택하면 관련 지식정보 자동 추천
01 지식 등록이 가능한 KMS 제공
  • 고객사 업무 유형에 맞는 지식 카테고리 설정 및 지식 등록 가능
02 KMS 지식 통계 기능
  • 카테고리별 지식 건수 통계 제공
  • 일·주·월간 지식 조회 랭킹 제공
  • 일·주·월간 키워드 조회 랭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