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업전화 통화보류 문의

기업에서 LG IP355 키폰을 사용중입니다.

 

통화량이 많은 회사이다보니 통화중대기를 설정하려고 하는중인데

 

키폰을 보니까 '보류' 버튼이 있더라구요.

 

수신전화가 왔을 때 보류 버튼을 눌러봤더니 "고객의 .... " 뭐 이런 멘트가 나오던데

 

혹시 이 멘트를 다른 멘트로 변경할 수 있나요? 예를들면 통화중이라던가 잠시 후 다시 전화달라는 등

 

다른 멘트로 변경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문의자

등록일2015-12-21

조회수19,77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